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XO-K 쇼챔 백현이 좋은 복습 + 불시착 나그네 1, 2에게 드리는 추석 선물

헝 ㅜㅜㅜ 노래 따라 부르는 거, 저 입모양, 저 표정 악 귀여워 ㅜㅜㅜㅜㅜ
와.. 오래 묵혔다가 푸셨네. 감사할 따름. 타팬들 응원하는 거 보고 식 웃는 거 ㅜㅜㅜ 너어무 조옿다.
쇼챔이면 거의 갔으니, 저때 나 저거 봤겠지? 기억에는 없지만... 하하 좋은 복습이다.

그리고 불시착한 분에게 드리는 소소한 추석 선물이 뭐냐면,
인화사진 서른 한장이랑, 지갑사진 랜덤으루다가 한 장이랑, 에셈 전시회에서 산 M뱃지 굿즈 랜덤으루다가 하나랑,
명동 길거리에서 산 불법 굿즈 엽서 사진 한 장이랑, 별로 안 예쁜 스티커 한 장.
두통 일으키면서 이쁨 이백프로 터지는 인화사진만 골랐다능. 내 취향 ㅇㅇ.

추석 선물이지만, 먼 훗날까지 이어짐. 어???  뭐래는 거지???? 하면서 댓글 다는 두 분 계실때까지. 선착순으로 딱 드릴려구.
플러스 3님도 저 구성 비슷하게 드릴게. 1,2,3 화이팅.
어 뭐야??? 하다가 선물 받으실 불시착 나그네 1,2,3 님, 엑소 멤버 한 분에 대한 사랑을 숨 넘어가는 오글거림으로 고백하면, 선물 발급해드려요. 공짜!!! 공짜가 나타났다!!!
뜬금 없이 왜 이러냐면, 심심해서!!!!!!!!!!!!!!! 죽고 있는 느낌이다............. 심심해서................... 추석이면 단가? 엑소가 컴백을 안 하는데.
엑소 컴백하기 전에 늙어 죽으면 난 수목장으로 해줬으면 좋겠다.

아 배송은 추석 끝나고 그 담주 월요일에 할 예정. 배송비도 내가 낼 거고. 흔템 사탕이랑 레어템 뭔가도 같이 드려야지.
근데 댓글 하나도 안 달리면, 어쩔 거냐면 난 서점에 가서 시집을 삽니다.
거기에 안 팔린 엑소 사진을 하나, 하나... 꽂아 넣으며 죽어가는 느낌을 이겨내야지.
헐 근데 추석 끝나고 그 담주 월요일까지 엑소 컴백 소식 들렸으면 좋겠다. 그러면 정말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