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싸 exo 쇼케이스 당첨됐네? ^--------^

우하하하하두ㅠㅠㅜㅠㅜㅎ프하하하ㅏㄷㅅ파핫핫핫핫핫 

헤헤헤ㅎㅎㅎㅎㅎㅎㅎㅎ ^-------------------^



현실 엑소를 보러 가려니 내 맘이 떨리네~♪

노래도 많이 많이 하구, 두번하구 세번하구 수록곡 다했음 좋겠구

토크도 많이하구, 애들 꽁냥질도 만이만이 했으면 좋겠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장번호도 나름 빠른 편인듯 ^^ 만족 ^^

경수야 종인아 스릉흔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지 애들아 애정해 ////////////

내가 노네 보고 와서 리뷰도 엄청 빵빵하게 신경써서 쓸테야!!

올바른 팬이 될테야 ! 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