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센샤인 오세훈^^ 끝!까!지 함!께! 갈!게!!!




헝 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이 ㅠㅠㅠㅠ 세후니 ㅠㅠㅠㅠ

세훈이 글 좀 봐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놔 엑소는 진짜 미쳤나봐

돌아가면서 앓게 하네 ㅠㅠㅠㅠㅠㅠㅠㅠ

저거 저 사진 찍은 것 좀 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세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긴 것만 봤을 땐 모델st에 시크한 앨 줄 알았더니 ㅋㅋㅋㅋㅋㅋ

SM역사상 이렇게 귀요미 막내는 없었따............

끝!까!지 함!께! 가!야!되!요!!! 라니..............  우와............. 나 숨 멎을 뻔.......

여태까지 볼 때마다 줄창 쑥스럼 타는 것 만 봐서 그런지 ㅠㅠㅠㅠㅠㅠ

쇼크가 더 하다.... ㅠㅠㅠㅠㅠ 미친 포토카드에 세훈이가 그렇게 써놨을 때부터 알아봤어야 했어 ㅠㅠㅠㅠ

세훈이가 이렇게 ㅠㅠㅠㅠㅠㅠ 헝 ㅠㅠㅠㅠㅠㅠ

진짜 from 엑소에서는 세훈이 글이 일등이다!!! 그 다음이 찬열이 ㅋㅋ 그 다음이 종인이 ㅋㅋ

도경수가 꼴찌임 ㅋㅋㅋ 짧음 ㅋㅋㅋ 하트로 간신히 용서 됨 ㅋㅋㅋㅋㅋㅋ

헝 세훈아 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ㅠㅠㅠㅠㅠ 널 좋아해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