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XO-K 쇼챔 인터뷰 조각조각 따따따 (3)


수호천사처럼 신성돋게 웃는 수호, 반지 예쁘다

 오라고 해놓고 외면하고 딴청 피는 찬여리... 아련...

눈 좀 봐...... 너무 크고 아름다워...... 갑자기 똥글해지는 눈에 멍하게 보던 나도 깜짝!

찬열이 오른쪽 눈은 매직 아이, 찡긋 찡긋 누나들 홀리기.

미지의 세계가 창피해?????? 창피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헝.. 어수선하게 고개 왔다갔다 하다가 아이컨택하는 순간을 만끽하셈

막 이케 빛을 팍 쏘는 백현이 ㅋㅋㅋㅋㅋㅋㅋ 아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