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이야 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이야 사랑해 ㅠㅠㅠㅠㅠ 너 민석이 다음으로 사랑한다 ㅠㅠㅠㅠㅠㅠ아낀다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레이가 저런 앤 줄 모르고 난 레이의 존재감에 큰 비중을 안 둠 ㅠㅠㅠㅠㅠㅠ 

바보 멍청이 ㅠㅠ 엑소 애들은 진짜 물건이다 물건이야. 덕후들이 빈틈 공략하는 거 좋아하는 줄은 어떻게 알고 ㅠㅠ

허엉 ㅠㅠㅠㅠ 너무너무 귀여워 ㅠㅠㅠㅠ 난 진짜 사람 보는 눈 없나봐, 첫 눈에 알아보는 법이 없어요.

진짜 ㅋㅋㅋㅋ 엑소 멘붕돌 맞는 듯 ㅋㅋㅋㅋㅋ 엑소도 멘붕 ㅋㅋㅋ 팬도 멘붕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