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현아 나도 백현이를 정말x3 많이x3 사랑해!! 진짜임(진_지)




사랑스러움에는 한계도 없나봄...

하.. 어제 오늘 백혀니 핏대 서는거랑 표정에 뻑 갔는데 ㅠ

근데 백현이는 저렇게 애교돋게 팬들한테 글도 써주고...

사랑스러움 ㅠ 주체할 수 없는 이 사랑스러움 ㅠ


초심 잃지 않겠다는 말이 가장 고맙고, 반갑다.

믿을게 ㅎㅎ 가수가 초심 잃지 않겠다 다짐하는건 팬들에게도 좋을 일이지만

너한텐 더 좋아 ㅋㅋㅋㅋㅋ 


멋지게 화려하게 주변이 차창 밖 풍경처럼 바뀌어나가도

백현이가 스스로에게 집중하고, 소중한걸 지켜나가면

자부심을 가지고 차원 높은 행복을 느낄 수 있을거라 생각해.

그 마음 지켜나가는 동안은 내 맘도 안 변할듯 ㅋ 이 미친 팬심 ㅋㅋ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_다ㅋ 엑소가 내 누울 자리임 ㅋㅋ









 꺅 ㅠ 나 총 맞음 ㅠㅠ 백현이가 쐈음 ㅠ 근데 안 아픔 ㅠ 좋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