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XO M 120410 인터뷰 영상은 없구 걍 짤들



영상은 유툽에 있꾸, 봐도 민석이 종대 말 말고는 알아들을 수 없꾸...

다른 곳에서 해석을 봤더니 ㅠㅠㅠ 헝 ㅠㅠㅠ 나도 중국어 알아듣고 싶다

재밌는걸 보고 난 뒤에야 아, 재밌었구나........일케 허접하게 알아야 하다니, 내가 싫다.

그리구 케이 애들도 막 인터뷰 해서 자기들 능력 설명해주구 그랬으면 좋겠다!

난 크리스가 드래곤이라는걸 첨 알았어...... ㅎ 레이는 치유능력이 있는 줄은 알았지만 유니콘....이었구나....

근데 레이랑 유니콘이랑 닮았다!!! 크리스는 드래곤이랑 닮았어!!! 우와우......!






아 크리스, 타오 ㅠㅠㅠ 진심 좋다 ㅠㅠㅠ

크리스는 진정한 뚜이짱이에여!!!! 우리 막내 타오를 절케 살뜰하게 챙기구 ㅜㅜ

타오타오가 크리스한테 의지를 많이 하는 것 같네..

타오 자꾸 귀여워 ㅠㅠㅠ 얘들아 나 외쿡 연예인 좋아하는건 처음이얌




우_월 하다. 만화책 속에 나오는 애가 막 나와서 한국어도 하고, 중국어도 하고, 영어도 하고, 여튼 사기캐야. 크리스는.

크리스 어빠는 자상하구, 잘생겼구, 키도 크구, 근데 나보다 어려.



꺙!!!! 진짜 첫인상과 너무 다르구나..........

진짜 사진으로만 봤을 땐, 얜 뭐지. 진짜 홍콩 마피아 후계자처럼 생겼네... ㅎㄷㄷㄷㄷㄷ

했는데, 준면이도 무섭.... 다고 했꿐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애기애기 ㅠㅠ 이런 상애기가 없어요.

중국어로 말해도 우물우물 오물오물 ㅋㅋㅋㅋㅋㅋ

나 중국어 몰라도 크리스 루한이 말하는 중국어랑 타오타오가 말하는 중국어랑 다르단건 알거든? ^^

귀염 팡팡 터지네



루한이 비주얼은 중국의 기적이라기 보단 아시아의 기적b

아름다운 초식 동물.. 싱싱하고 맛있는 풀 먹이고 싶다





끼앙!!!!!!! 이런 낑깡 같은 내새끼 ㅠㅠㅠㅠㅠ 

아 진짜 아무리 씹덕거려도 내새끼 드립은 안 할려 그랬는데 ㅠㅠㅠㅠㅠ

민석이 너 내새끼 해라 ㅠㅠㅠㅠ 으휴 ㅠㅠㅠㅠㅠ 근데 뭔 이상형이 안아주고 싶고, 지켜주고 싶은 여자?

ㅠㅠㅠㅠㅠㅠ 다시 생각해봐 민석아 ㅠㅠㅠㅠㅠ그냥  일루와서 누나 품에 안겨 ㅠㅠㅠㅠㅠ

흐엉어유ㅠ 내새끼ㅠㅠㅠ



곱다 고와 ㅠㅠㅠ 우리 민석이 곱다 ㅠㅠㅠ

머리통이 동글동글 해가지고 ㅠㅠㅠ 삶은 계란 까논 것 같은 내새끼 ㅠㅠㅠ



타오 배려심 쩔긔 '-'




후출처 베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아름다운 유니콘님은 길거리 음식을 좋아해 ^^

그래도 다먹으면 꼭 쓰레기통에 던져 넣지 ㅇㅇ 그치만 방 정리는 별루야 !

과자는 저렇게 먹어야 제맛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