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from EXO 감사인사 전하는 엑소케이^^ (필체 분석)


첫 방 와줘서 감사하다는 인사에 뿌듯뿌듯 흐뭇흐뭇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렇게 궁금해하던 애들 필체가 공개되었다! 정말 정말 기쁘다! 난 궁금해지는 사람이 있으면 그 사람 필체를 보고 싶어진다.

말투나 행동에서 발견할 수 없는 자잘한 성격을 유추하는 재미가 있다고 해야하나? 물론 절대적으로 내 생각에 기준해서다 ㅋㅋㅋ


찬열이랑 세훈이 백현이!! 필체가 특히 세훈이!! 너 이녀석 ㅋㅋㅋ 학교에서 필기 안 했구나!!ㅋㅋㅋㅋㅋ 걍 남자애들 못생긴 필쳌ㅋㅋㅋㅋㅋ

경수가 그나마 젤 낫구, 준면이도 그만하면 괜찮다. 종인이는 좀 특이하네^^ 혹시 왼손잡인가?


필체로 보면(기준=나) 종인이랑 경수가 게중에서도 생각이 많은 타입일 것 같다. 속에 담아두고 참는 것도 많고 ㅋㅋㅋㅋㅋㅋ 

종인이는 평소에 글씨를 많이 쓰는 필체는 아닌데, 형태 유지가 일정하고 정리된 걸로 봐서 고집도 세고 완벽주의자 일 것 같다.

경수는 글씨 좀 써본 필체인뎅, 작사 공부를 열심히 하나? ㅋㅋㅋ 근래까지 일기를 적었을 것 같다는 상상 ㅋㅋㅋ

암튼 이 두명은 나쁜 의미는 아니지만 겉과 속이 다를 지도. 다르다고 속이 나쁘다는 의미는 아니니까.

오히려 겉과 속이 같은게 ㅋㅋㅋㅋㅋㅋ 뭐 이것도 나쁜 의미는 아니지만 단순.... 할 것 같다는 내 생각^^


겉과 속이 하나면 생각한걸 쉽게 말로 표현할 수 있고, 행동도 빠른게 장점인 반면 ㅋㅋㅋ 실수하기 쉽다는 단점이 있고.

속을 좀처럼 다 보여주지 않는 타입은 그만큼 고르고 골라서 말하고 행동한다는 게 장점인데

보통 단답을 할 때가 많고, 가끔은 뭐라고 해야할 지 머릿속에서 골라내지 못할 때도 있을 듯ㅋㅋㅋㅋ가령 경수처럼? ㅋㅋㅋ


세훈이가 젤 내성적으로 보였지만 필체는 백현이 말대로 장난꾸러기일 것 같아서 흥미롭다 ㅎㅎ

분위기 메이커 삼인방이라는 백현, 세훈, 찬열이는 속에 뭐 담아두는 거 싫어하는 쿨내나는 애들의 필체 ㅋㅋ

그 중에서도 세훈이가 레알 그냥 남자'애' 성격일 듯 싶다 ㅋㅋㅋㅋㅋ 


준면이는 참 애매하다. ㅋㅋㅋㅋ 중간자적이다 ㅋㅋ 글자 형태는 정리가 잘 되어 있는데,

구태여 백현이 하얀 티셔츠를 침범하지 않으려 노력하면서 글자가 좀 무너진 상태 ㅋㅋ

그래서 안쓰럽게 몰려있는 글씨들 ㅋㅋㅋ 배려심이 아주 넘치는 성격일듯, 혹은.....


까만 자켓에는 이미 걸쳤으니 쓰되, 흰 티셔츠까지 가지 않게 하려는 것을 보니

어떤 기준을 세웠으면 반드시 지키는 원칙주의자가 아닐까 상상해본다. 못지키면 스스로에게 굉장히 열받아 할 것 같다.

자기 룰을 비교적 잘 따라주는 경수를 대할 때 가장 편할 것 같다.

고집 세고 자기 룰에 침범하는 걸 싫어하고, 참견하려 하면 피 할 것 같은 종인이랑은 괜찮은 듯 하다가도 가끔 충돌할지도 ㅋㅋ

종인이에 비하면 삼인방 (ㅋㅋㅋㅋ 백혀니 세후니 차녀리) 다루기는 욱 할 때가 종종 있어도 어렵지 않을 것 같다.

쿨내나는 애들이 장난기는 많아도 연장자 말은 비교적 들어주는 편이니ㅋㅋㅋㅋ 

준면이가 리더니까 ㅋㅋㅋㅋ 조율을 잘 하겠지 뭐 ㅎㅎㅎㅎ   


이건 새로운 차원의 망상이다 ㅋㅋㅋㅋㅋ 꺅 애들 또 만날 생각하니까 망상력이 폭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