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루의 마무리는 도경수로




도경수 덕후를 드글드글 끌어모은 인가 인터뷰 ㅠㅠㅠ 흐그극 흑흑



이런 표정이나 짓는 앤데, 이렇게 될 건 뻔했지.........



저기....이특 선생님 할 말 있습니다.... 그러나 쇼케이스에서 경수는 말 한마디 하지 않았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시선 ㅠㅠㅠ 확 낚아채서 어디 가둬버리고 싶어



왜 저러는지 모르겠는 행동이 더 널 앓게 해 ㅠㅠㅠ 경수야 대체 왜그래 ㅠㅠㅠ 왜그러는거야 ㅠㅠㅠ

니 팬 느는 소리 무섭지도 않니?



엑소케이 D.O로 세상에 나온 경수의 첫인사.... 



우, 우월한 오케스트라... 강렬한...강렬한 드립을 태어나게 했지만

무대에선 결코 헐랭하지 않은 경수 ㅠㅠㅠㅠㅠ

그래서 더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 

흐극흑흑흑 경수 좋아서 움 ㅠㅠㅠㅠㅠㅠㅠ 어헝엉엉엉엉

아 자야겠다....... 지금 tv에선 sm타운 도쿄돔 콘서트가 나오고 있네 ㅎㅎ

너희도 sm타운 공연 하겠지.... 귀신같은 sm......

근데 경수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또 움 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