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는 사람마저 행복하게 만드는 찬열이



찬열이는 자기 표정이 ㅠㅠㅠ 되게 ㅠㅠㅠ 사람 행복하게 하는 거 아는지 모르는지 ㅋㅋㅋㅋㅋㅋㅋ

계속 그렇게 웃어서 해피바이러스 옮기구 다녀랏!!!



찬열 어린이 이빨자랑 ㅠㅠ



흐앙 ...... 찬열이에 대한 생각이 너무 자주 바껴...

첫 인상은 흥 너무 이뻐서 정 안가네 -> 어 근데 키가... 덩치가....-> 어 뭐지 이 목소리는.... ->

헐 성격은 또 뭔데 ㅠ 왤케 밝고 씩씩한건데 -> 상냥하기까지 ...... -> 근데 귀여운 짓도 많이 하고 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



ㅠㅠㅠ 하... 눈도 밝그미 코도 밝그미 입도 밝그미 피부도 반짝반짝 웃을랑 말랑 입꼬리 ㅠㅠㅠ



세훈 동생 멘트 받아준다고 이뿐 짓 하는 울 차녀리.



가슴 벅차하는 표정 ㅠㅠㅠㅠ 누나가 더 벅차 ㅠㅠㅠㅠ 



안 되겠다. 찬열이는 드라마 하나 찍어야 겠다. 



ㅋㅋㅋㅋㅋ종인이랑 ㅋㅋㅋㅋ 근데 ㅋㅋㅋㅋㅋ 이상하게 입만 웃고있는 것처럼 보여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