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흐유 ㅠㅠㅠ 민석이 귀염터져

아 민석이 ㅠㅠㅠㅠ 민석이도 진짜 도경수 못잖게 더쿠 모을 상인데 ㅠㅠㅠㅠㅠㅠ

빨리 엑소엠이 떠서 우리 민석이 매력도 폭발적으로 알려졌으면 좋겠다 !!!

참 사람 맘이 그렇다.

지금 도경수 우, 우월한 오케스트라와 강렬한...강렬한...으로 팬 느는 소리가 드드드드듣드

참 ㅠㅠㅠㅠㅠㅠ 이상한 기분인데ㅠㅠㅠㅠㅠ 

근데 또 민석이는 애를 중국에 보내 놓으니까 ㅠㅠㅠ 빨리 많이 많이 알아줬으면 하는 바람!!!!!





볼살 통통 민석이 ㅠㅠㅠㅠ 흐앙

쇼케이스 때 민석이한테 홀릭했었는데, 그 때 그 얼굴 ㅠ 잊고 싶지 않다!!

진짜 죽음이었는데... 이특이 민석이를 세훈이로 착각하고 애교 시킬려다가 말았을 때 ㅠㅠㅠ

진심 짜증냈었던 ㅋㅋㅋㅋ 민석이 시키라고!!!!!!!

흑흑 민석아 내 기억에서 사라지지 마 ㅠㅠㅠㅠㅠ


꺅!!!!!!!!! 웃는 것 좀 봐라.

민석이는 뭐랄까?

무표정일 땐 심통난 부잣집 이뿐 도련님 같은 느낌?

근데 웃으면 갖고 싶은 거 다~ 가진 후의 이뿐 애기 도련님임 ㅠㅠㅠ

눈 찡긋 입술 뾰족 ㅠㅠㅠㅠ 민석이 하나 갖고 싶다.....

아나 민석이도 라디오에서 얘기하고 그런거 듣고 싶은데

한국에 없_어

 


앞에 종대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

심통심통한 표정으로 종대 손에 붙들려 가는 민석이 ㅋㅋㅋㅋㅋㅋㅋ



왜왜, 왜!! 뭘 본 건데!! ㅋㅋㅋㅋ 

하.... 씹덕 터지는 애들의 특징이 버릇처럼 왜 그러는지 존나 궁금한 모션, 표정을 흘리고 댕긴다는 거...

도경수도 그렇고 ㅋㅋㅋㅋㅋㅋㅋ 민석이 너도!!!!!!!!!



핸폰 카메라로 거울 봤쪄..





우워어어엌!!!!!!!!!!!!!!!!!!!!!!!!!!!!




통통한 볼을 역시 귀염터지는 손으로 쓰담쓰담.... 고개 살짝 숙이고 히잇... ^-^




이러나 저러나 중국에 팬들이 아주 많쿠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