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팬캠] 중국 음악풍운방에서의 EXO-M 데뷔 무대!



고화질을 찾지 못해, 아예 팬캠을 들고 왔다. ㅎㅎㅎ 실시간 방송?은 못봐줄 화질이라 ㅋㅋㅋㅋ

이런 저런 일이 있었다고 한다. 우리 애들도 중국인이니까 중국 욕은 안 할래... 
그 멘탈 이상한 놈들은 빠른 시간 내에 엑소엠 애들한테 발려서 찍 소리 못하게 됐으면 좋겠다 ㅋㅋㅋ
비주얼도 ㅋㅋㅋ 설마 걔네 아이돌은 아니지?
웁스... 카메라 워크 따라 엑소 애들 쪽으로 가니까 갑자기 심봉사가 눈을 뜬 느낌이었다!!!! 번쩍!!! 샤라라라라~
엑소 애들도 네 명이나 중국 사람, 니들이 말하는 자국민인데, 거 사람 참 못되고, 못났다.
좋은 거 배워와서 멋들어지게 보여주면 어이쿠 이런 컬처쇼크!!! 나도 더 잘 해야겠구나, 할 것이지. 병신처럼 연예인이 민족주의에 호소하다니 ㅋㅋㅋㅋ
그렇게 자신이 없으면 중화사상 전파하는 극우주의 시민단체나 할 것이지, 연예인 왜 해?
하긴, 벌써부터 우리 엑소 팬들 함성이 장난 아니긴 하더라^^
하루 빨리 당신들이 바보처럼 쌓아놓은 편견이란 탑에 깔려 뒤지길 바란당, 이름 모를 중국 연예인 님들아.

어이터지는 잡음에 상처 많이 받겠지만, 엑소엠 애들이 더 강해지고 성장해줬으면 좋겠다.
난 너희가 반드시 반드시 글로벌 스타가 될 거라고 믿어!!!

크리스 사실 관심도가 적었는데, 의젓하고 현명하게 잘 대처하는 거 보니까 정말정말 믿음직스럽고 멋져 보였다.

루한이, 레이, 타오, 종대, 민석이 다 잘 했어!!!!!!

크리스 뚜이짱ㅎㅎ 우리 민석이 종대도 잘 보살펴주구, 무섭게 커서 중국 최고, 세계 최고가 되길 바란다 !

그 동안 케이 애들은 한국 최고, 세계 최고가 되서 서로 만나는 거임 !!! 우왕 !!!

 ㅠㅠㅠㅠ 헐 ㅠㅠㅠ 벌써 엑소 세계관에 세뇌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