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엠넷와이드 EXO 쇼케이스, MV촬영 현장


겁나 버벅거리는 실시간 영상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어설프게 녹화를 하였어요. 

속으로 비명을 지르며 핥포인트를 핥은 후 바로 녹화한 영상을 다시 보았죠. 

고화질 영상을 기다렸으나 아직 나오지 않은 듯 해요... 

그래서 자급자족.... 저질 영상으로 짤을 끓였어요. 

보글보글 꺅 근데 존나 짤로 만들고 보니까 더 둑흔거려.......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 진짜 이쁘다... 벅차다구, 가슴에 살포시 손 얹으면서 말하는게 ㅠㅠㅠㅠ

찬열이의 외모가 세상에 태어남으로 인해 인과율에 따라 이 세계 어느 한 곳의 질서가 파괴될 것만 같은 그런 예쁨이라 해야하나?

파괴력 있는 미모다 진짜. 

백현이는 진짜 손덕후도 장난 아니게 모을듯..... 손가락 장난 아니네여. 아름답다..ㅠㅠㅜ

애들 저거 Exo에 E라고 자꾸 저러구 다니는 거 맞겠죠? ㅠㅠㅠ 왤케 좋지? 상큼해 ㅠ




준면이 웃는 거는 진짜 사람을 샤아아아아~~~~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뭔가가 있어요.

글구 벌써부터 작은 거 하나하나 멤버들 치켜세워 줄줄도 알고....

진짜 우리 준면이 듬직한 리더가 될 것 같네요 ^^



종인이는 뭐, W화보 찍을 때부터 애가 걍 타고 난 듯. 어깨도 딱 각진게 ... 휴...... 종인아......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손발이 다 덜덜 떨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열이가 누웠다 /////// 



우리 찬열이 길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둘 ㅠㅠㅠㅠ 귀티 쩐다 ㅠㅠㅠㅠㅠㅠ



여기서 핥포인트는 도경수라고 생각합니다. 도경수의 표정을 주목해주세요.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우리 경수 뭔가 들떠있는 듯 보이네요. 

외치기 전부터 앙증맞게 입꼬리를 올리며 귀염터지는 표정을 짓고 있더니 ㅠㅠㅠㅠㅠ 

엑소케이 사랑합니다~ 외치는 것도 야무지게 꺅꺄아앙ㄹ 마얾ㅇㄹ 외치고 아랫입술을 꼭 깨무네여 ㅠㅠㅠㅠㅠ

 저 죽겠네여 도경수 때문에 헐 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경수는 어쩌면 기분파일지도 모르겠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너무 기대되네요 ㅠㅠㅠㅠ 앞으로의 엑소가 기대됨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