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EXO 멤버들 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홈 팬보드에서 가져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 - 댄스(발레, 재즈, 힙합, 팝핀, locking, etc)

루한 - 축구, 큐브ㅋㅋㅋㅋㅋㅋㅋ

세훈 - 댄스, 연기

타오 - 무술

백현 - 합기도(오오, 그래서 백현이 어깨가 딱 벌어졌었군 ㅋㅋ 멋져.), 피아노

첸 - 노래, 피아노

디오 - 노래, 비트박스ㅋㅋㅋㅋㅋ(아 상상된다)

레이 - 댄스, 피아노, 기타

수호 - 연기, 골프(골픜ㅋㅋㅋㅋ골프!!ㅋㅋㅋㅋㅋ 골프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 - 태권도, 검도

찬열 - 악기(기타, 드럼, 베이스, 아프리칸 드럼?ㅋㅋㅋㅋㅋ 다리 사이에 끼우고 퉁탕퉁탕 하는 거? 아 차녈이 그 덩치에 ㅋㅋㅋ 쪼그리고 뚜둥기는거 ㅠㅠㅠ), 랩, 연기

크리스 - 언어(영어, 중국어, 한국어, 켄토니즈), 농구


아 정말 ㅋㅋㅋㅋ 떡밥 다 떨어지니까 별 게 다 재밌어 죽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