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20518 EXO-K 흑역사 전설의 기사사진

 아니꼬와도 기레기한테 잘 해줘야 하는 이유. jpg

ㅋㅋㅋㅋ 동아일보 기자님이 동아일보 사옥 옥상에 애들 데리고 가서ㅋㅋㅋㅋ

존낰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찍었을지 상상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여기서 이렇게 찍으면 대충 잘 나와 거기 딱 서봐, 찰칵찰칵찰칵찰칵

계단에 일렬로 서봐 찰칵찰칵찰칵찰칵

벽에 딱 서봐 아따 화보가 따로 없네 찰칵찰ㄴ마찰칵찰칵

그 와중에 애들은 ㅋㅋㅋㅋㅋ 에셈에서 배운 포즈 취하려고 노력하지만 ㅜㅜ 

됐어 됐어 됐어 수고했고 오늘 사진 아주 잘 나왔어 굿굿 이엑스오? 열심히 해라 ㅇㅇ 잘 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는 일 하나도 없고, 기사 소재도 없고, 상사는 존나 쪼고, 후배는 막 치고 올라와서 존나 머리 다 빠질 것 같은

기레기 님이실듯. 내 상상력 b 동아일보 기자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