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시우민석이 답글 받고 글썽이 누나는 그냥 죽었다고 해요. ㅠ 좋아서!!!!!!!!!!!!!!




ㅠㅠㅠㅠ 어쩜 저렇게 귀여워 ㅠㅠㅠㅠ 민석이는 역시 내 새끼다 ㅠㅠㅠㅠ 포기할 수 없숴 ㅠㅠㅠㅠㅠ

누나가 ㅠㅠㅠㅠ 내일도 졸라 달릴 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낼 하루 그냥 죽은 듯 쉬었다가 본가로 소환당하려 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이가 아주 누나의 열정에 확확 불을 붙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썽이 누나는 낼 아침에 K애들 보러 엠카 갔다가 민석이 보러 영등포까지 달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이 때문에!!!!!!!!!!!!!!!!!!! 좋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 좋아해 ㅠㅠㅠㅠㅠ 내 새끼 민석이 ㅠㅠㅠㅠ


+


엉엉엉 ㅠㅠㅠㅠㅠㅠ  이 게시물에 계속 들어오게 된다 ㅠㅠㅠㅠㅠㅠ 생각하면 생각할수록 민석이가 좋다 ㅠㅠㅠㅠㅠㅠㅠ

민석이는 걍, 잉? 죽는다고? 뭥미 -_- 이러면서 클릭 했겠지 ㅋㅋㅋㅋ 그리고 뻔하디 뻔한 드립에 픽 웃거나 혹은

-_-; 정색을 빨지 않았을까 ㅋㅋㅋ 상상해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누나한테 죽으라고 ㅠㅠㅠㅠ 하트까지 날려주고 ㅠㅠㅠㅠ

아 졸라 신개념 씹덕 ㅠㅠ 이건 나만 느낄 수 있는 설렘 ㅠㅠㅠ 민석이가 나한테 죽으래 ㅠㅠㅠ 허엉어엉 그리고 민석이는 ㅁ(미음)을 작성하고

키보드에서 한자를 눌렀겠지 ㅠㅠㅠ 그리고 별보다는 살짝 찾기 까다로운 하트를 초이스했겠지 ㅠㅠㅠ 허어엉 그 과정이 누나는 다 설렘 ㅠㅠㅠ

민석이가 뭥미 ㅠㅠ 이 글리젠은 ㅠㅠ 무섭고 웃기네 ㅋㅋㅋㅋㅋ 하면서 제법 빠른 속도로 달아줬을 답글들 다 찾아보고 ㅠㅠㅠㅠ

ㅠㅠㅠㅠ민석이가 더 좋아졌다 ㅠㅠㅠㅠㅠ ㅣㄴ민석다ㅠㅜㅈ민석아가지ㅏ마 ㅠㅠㅠ 가지마ㅠㅈ댜ㅐㅁ가지마ㅠㅠㅑㅓㅣ만 사랑해 ㅠㅠㅠㅠ


+


현재 1시 40분.... 원래 내 생활에 비춰보면 그리 늦은 시간은 아니지만..........

낼 엠카에 가보려면 6시에는 일어나야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이 때문에 잠도 못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슈바뮤ㅠㅠ

민석이는 손가락 바쁘게 놀리면서 답글 서른개 넘게 작성 해주는 와중에 ㅠㅠㅠ 나 따윈 안중에도 없었겠지만 ㅠㅠㅠ

뭐랄까... 난 병신인건지, 무의식에 깔려있다가 반사작용처럼 툭 튀어나오는 저 꾸러기st 말투 ㅠㅠㅠ

그냥 죽으라 하면 무서울까봐 뿅에다 하트까지 장착한 배려와 센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든 것이 씹덕 & 씹덕

신중하게 고르고 골라서 쓰는 것 보다 뭔가 더 둑흔둑흔 해 ㅠㅠㅠㅠㅠㅠㅠ 물론 내 글에 달아줘서 그렇게 느끼는 거겠찌 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 흑흑 귀여워 ㅠㅠㅠㅠ 귀여워 ㅠㅠㅠㅠㅠ악 귀여워ㅠㅠㅠㅠㅠ

누가 내 방에 미스트 한 통을 다 뿌려놨나 ㅠㅠㅠ 습기 어쩔건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민석이가 내일은 팬 사랑 쫌 많이 해줬음 좋겠따 ㅋㅋㅋㅋㅋㅋ


그럼 나는 그 기쁜 맘으로 준멘 생파 자동 광탈에 대한 슬픔을 어떻게든 참아 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