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엑소가 중국에 떴다!!! 아아니 중국에선 벌써 탑스타네요ㅋㅋㅋㅋ 공항짤들 주서주서모아모아



어제 한국에서의 쇼케이스를 마치고 바로 중국으로 날아감.

한국에서도 날개를 쫙 펼치고 하늘 높은 줄 모른 채 솟구칠 준비가 된 우리 엑소!!!!!!!!! 이 누나 벌써부터 엑소부심 쩔어서 주체를 못하겠네요. 너넨 정말 태어날 때부터 여의주 물고 마마!!! 마마!!! 우렁차게 외치며 태어난 용들이에여 ㅋㅋㅋㅋ 엑소 드래곤설을 여기서 뿌리게 되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드래곤이 트렌스포메이션 해서 인간화 된게 엑소인거임 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왜 인간적이지 못한 거지?? 왜 그렇게 우월하냐구... 이건 설명할 수 없다.







백현이는 정말 물건인듯 싶다. 재치도 재치지만 뭘 해도 얘는 평균 이상하겠구나 하는 예감이 들어ㅋㅋㅋㅋㅋㅋ 그 만큼 욕심도 있고 당차고, 또 얘는 무슨 변신로봇도 아니고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확확 바뀌니까. 어제는 메이크업을 해줘서 그런지 남자 같구,, 오빠같구 (.....) 그렇더니만 또 이렇게 청순청순 열매 집어먹은 얼굴을 하고 있네요. 얼굴 뽀얘가지고, 뽀송뽀송 ㅠㅠㅠ 아기 냄새 날 것 같아. 뭔가..... 소년 같기도 하구........ 까만~ 가쿠란 교복이 어울릴 것 같달까? 백현아 중국에서도 중국어로 드립칠꺼니???





우리 찬열이는 좀 무서울 정도야...... 찬열이 좀 이상해....... 다른 애들도 그렇지만, 너흰 아직 신인인데 비주얼이 보고도 믿기지 않는다........ 아니 그러면 너네 앞으로 어떡할려고 그래??? 카메라 마사지 좀 받고 방송물 드링킹 좀 하면 뭐, 세상에 없는 미모가 태어나고 뭐 그럴려고? 엑소 패기 쩐다........ 비주얼이 하늘 무서운 줄 모르고....... 차녈이 넘 잘생겼쩡.




애들 참 풋풋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싱기싱기해 하는 표정 찬열이 표정이 뭔가 상기되어 보여서 나도 설레고 막 그래 ㅋ

우리 타오는 짱귀요미였어 내가 그걸 모르고 카리스마 운운했지

아 진짜 귀여웠어 어제 ㅋㅋㅋㅋㅋ 지 혼자 무대에 튀어나왔다가 들어오고 난리도 아니었지 ㅋㅋㅋㅋ

말투도 ㅋㅋㅋㅋ 중국인이 한국말 배우면 다 그렇게 짱귀요미 말투되나요...ㅋㅋㅋㅋㅋ




경수야 안녕? 공항에서두 넌 참 단아하고, 단정하고, 잘 정리된 얼굴을 하고 있네? 누나 어제 니 꿈 꾸길 바랬는데 너무 피곤해서 꿈도 안꾸고 푹 잤어 ㅋㅋㅋㅋㅋ 쇼케에선 경수가 말 하는 걸 많이 못봤잖아, 앞으로 너의 정신을 함유한 목소리를 많이 많이 들려주길 바래..... 마마 도입부에서 들려준 너의 노래는 나를 떡실신하게 했지만, 누난 경수의 일상적인 말버릇이나, 생각이나 이런걸 알고 시퍼 헤헤....... 누난 너의 짱팬 ☆....







힝힝 세후니 힝 ㅠㅠ 세후니 루항이 ㅠㅠ 루항이 세후니 ㅠㅠ 애완 초식동물 같은 녀석들ㅠㅠㅠ 너희를 키우기 위해

푸른 초원이 드넓게 펼쳐진 목장을 가지고 싶다......... 너희를 풀어놓고 내 목장에서 뛰놀게 하고싶다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화같이 씩~ 웃는 우리 찬열이 그래그래 우쭈쭈 카메라 봐쩌요? 그래서 우서쪄?







준면아!!!!!!!!!!!!!!!!!!! 준면아!!!!!!!!!!!!! ㅠㅠㅠㅠㅠㅠ 준면아ㅠㅠㅠㅠ 멤버들을 수호하는 수호천사 수호 준면아!!!!!!!!!!!!!!!!!!!

수호천사는 곁에서 지켜줘야 수호천사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천상세계에서 노닐면 안됨 ㅠㅠㅠㅠㅠㅠㅠㅠ

입술 을 그렇게 촉 내밀고 그게 사람이 할 짓이냐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나 병들게 하지마 ㅠㅠㅠㅠㅠ 그런 눈으로 막 

아련아련하게 처다보고 그러면 너 감당 못한다? 팬들 졸라 많이 몰려들어서 너 깔려 죽을 수도 있어....... 그러지마........






베이징 공항에서 중국 팬들의 인해 전술에 놀란 엑소 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깜찌기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권들고 사진 찍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졸귀졸귀